‘한우사랑명작’ 이름값 톡톡…두당 150만원 추가수익 거둬 1등급이상 93%·평균 도체중 428kg 기록 정영호 사장 대상 육질과 육량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걸작, 퓨리나 ‘한우사랑명작’이 이름값을 톡톡히 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퓨리나사료(대표 이보균)는 지난 4일 물맑은양평개군한우와 함께 양평군 농업기술센터에서 2005년부터 2008년까지 4년간의 놀라운 출하성적과 개군한우 브랜드 성과 및 발전방향을 물맑은양평개군한우 회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물맑은양평개군한우(이하 개군한우) 성적발표의 날’ 행사<사진>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한 김선교 양평군수는 개군한우의 노고를 격려하고, 권오균 양평군의회의장과 남길우 양평축협 조합장도 격려사를 통해 개군한우 성적발표의 날 행사를 축하했다. 김원경 퓨리나사료 축우판매부장은 지난 4년간의 개군한우 출하성적을 소개하면서 2008년 전국평균대비 두당 매출액 비교분석을 통해 “퓨리나의 기술력으로 이루어진 육질, 육량 우수성을 통해 두당 100만원 추가수익과 개군한우의 브랜드가치(등급별 인센티브 등)를 통해 두당 50만원 추가수익이 발생하여 2008년 두당 730만원 매출액으로 전국평균 580만원대비 두당 150만원의 추가수익을 거둘 수 있었다”고 밝혔다. 김 부장은 특히 퓨리나 한우사랑명작 신제품 소개를 통해 “한우농가의 수익을 향상할 수 있는 것은 1++등급 출현율을 높이는 것으로 퓨리나 한우사랑 명작제품을 통해 육질과 육량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퓨리나는 이날 2008년 출하성적 우수농가시상식을 갖고, 2008년 총 55두를 출하하여 1++등급 44%, 1+등급이상 69%, 1등급이상 93%, 평균 도체중 428kg의 성적을 보인 정영호 사장에게 대상을 시상했다. 또 최우수상에는 김용관 사장·박광희 사장에게, 우수상에는 임광준 사장·최병인 사장·이종용 사장에게 각각 돌아갔다. 박동기 개군한우 회장은 개군한우 브랜드 성과 및 발전방안을 통해 출하실적과 및 브랜드가치를 통한 수익성을 강조했다. 박 회장은 “앞으로 개군한우 사육두수 증대와 브랜드판매 확대, 1++등급 35%이상 달성을 통해 2009년 1천7백두, 2010년 2천두를 100% 브랜드 출하하여 개군한우 회원의 수익성을 높이고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다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