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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리산순한한우, “2025년까지 넘버 원 한우브랜드로”

중장기 발전방안 워크숍 개최

[축산신문 윤양한 기자] NH순한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이사 엄기대)은 최근 여수축협 회의실에서 ‘지리산순한한우 중장기 발전방안 마련을 위한 워크숍’<사진>을 개최했다.
‘위기의 시대를 어떻게 극복해 나갈 것인가’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워크숍에서 NH순한한우조공법인은 ‘위기극복을 위한 중장기 발전 방안’ 보고를 통해 순한한우의 현 상황 진단을 통한 사업부별 단기과제와 중기과제를 마련하고 2025년까지 대한민국 한우산업을 선도하는 넘버원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사업구조를 고도화하고, 생산기반을 강화하며 효율중심의 경영과 조직문화 혁신을 통해 “농가에게는 꿈과 희망을, 소비자에게는 기쁨과 행복을 주는 지리산순한한우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지리산순한한우는 전남 동부권 7개 축협 8개시군 600여 농가가 참여하고 있으며, 전국 롯데마트를 비롯 130여개 매장에 공급하는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는 자타공인 명품한우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엄기대 대표는 “작금의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해서는 그 어느 때보다 참여조합의 협조가 더 절실하다”며 참여조합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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