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15 (월)

  • 구름많음동두천 6.0℃
  • 맑음강릉 14.9℃
  • 박무서울 9.8℃
  • 박무대전 10.2℃
  • 맑음대구 11.5℃
  • 맑음울산 12.8℃
  • 박무광주 10.0℃
  • 맑음부산 14.5℃
  • 구름조금고창 10.0℃
  • 구름조금제주 18.3℃
  • 구름많음강화 9.6℃
  • 맑음보은 6.4℃
  • 맑음금산 4.4℃
  • 맑음강진군 11.0℃
  • 맑음경주시 11.5℃
  • 맑음거제 13.5℃
기상청 제공

서울우유 ‘비요뜨’ 누적판매량 6억개 돌파

꺾어 먹는 ‘토핑 요구르트’ 새 시장 개척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서울우유 토핑 요구르트의 원조 ‘비요뜨’가 누적판매량 6억개를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지난 2004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는 단순 간식으로 여겨졌던 요거트를 한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간편 대용식 요거트로 자리 잡으며 지난 9월 기준 누적판매량 6억개를 돌파해 시장 1위를 입증시켰다. 
또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는 네모난 용기 한쪽에 서울우유 국산 원유로 만든 부드러운 플레인 요구르트가, 나머지 한쪽에는 토핑이 들어있어 용기를 한쪽으로 꺾어 두 가지를 섞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돋보인다. 
또한 ‘비요뜨’는 풍부한 맛과 영양은 물론 꺾어 먹는다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소비자들에게 독특하면서도 새로운 재미를 선사했고 부담 없는 칼로리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인기 비결이다. 
서울우유는 꾸준한 제품 개발을 바탕으로 유제품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1월 신제품 초코팝과 초코크리스피를 출시해 인기 제품인 초코링과 크런치볼·후루트링·쿠키앤크림·오!그래놀라까지 총 7종의 다양한 토핑으로 소비자들에게 선택하는 즐거움을 줬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배너

포토


축종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