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3 (토)

  • 맑음동두천 26.0℃
  • 구름많음강릉 28.0℃
  • 구름많음서울 24.5℃
  • 맑음대전 25.8℃
  • 맑음대구 26.1℃
  • 맑음울산 22.5℃
  • 맑음광주 25.0℃
  • 구름조금부산 21.0℃
  • 맑음고창 25.3℃
  • 구름조금제주 18.9℃
  • 구름조금강화 22.5℃
  • 맑음보은 25.4℃
  • 맑음금산 26.8℃
  • 맑음강진군 22.8℃
  • 맑음경주시 28.3℃
  • 맑음거제 21.0℃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양돈

MZ세대 저격 한돈이미지 개선사업 '화제'

한돈자조금, 디지털 영상 2편 티저영상 공개

[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20~30세대, 이른바 ‘MZ세대’ 를 를 타깃으로 한 한돈산업 이미지 개선 캠페인이 전개되고 있다.

캠페인 방법도 철저히 MZ세대 취향에 맞춰졌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한돈의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제고를 위한 ‘I DON KNOW!’ 캠페인을 전개키로 했다.

지난해 이뤄졌던 ‘돈돈돈’ 캠페인에 이은 것으로 디지털 영상과 이를 토대로 한 참여형 이벤트가 그 핵심이다.

올해는 ‘한돈돼학교’ 와 ‘몰라도 돼지’ 2개 주제의 디지털 영상이 한돈자조금 공식 유튜브 채널과 전국 CGV극장 115곳에서 방영된다.

‘한돈돼학교’ 영상은 오는 8월 25일, ‘몰라도 돼지’는 9월초부터 각각 방영된다.

한돈자조금은 이에 앞서 '한돈돼학교' 티저영상을 11일 공개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