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20~30세대, 이른바 ‘MZ세대’ 를 를 타깃으로 한 한돈산업 이미지 개선 캠페인이 전개되고 있다.
캠페인 방법도 철저히 MZ세대 취향에 맞춰졌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한돈의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제고를 위한 ‘I DON KNOW!’ 캠페인을 전개키로 했다.
지난해 이뤄졌던 ‘돈돈돈’ 캠페인에 이은 것으로 디지털 영상과 이를 토대로 한 참여형 이벤트가 그 핵심이다.
올해는 ‘한돈돼학교’ 와 ‘몰라도 돼지’ 2개 주제의 디지털 영상이 한돈자조금 공식 유튜브 채널과 전국 CGV극장 115곳에서 방영된다.
‘한돈돼학교’ 영상은 오는 8월 25일, ‘몰라도 돼지’는 9월초부터 각각 방영된다.
한돈자조금은 이에 앞서 '한돈돼학교' 티저영상을 11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