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과 임직원 등 5백명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선포식은 지난 2일 부산과 목포를 출발하여 올림픽공원까지 열흘 동안 1천5백리를 달려온 울트라마라토너들의 旗 전달에 이어 비전선포 영상물 상영과 뿌리패 대북공연 등이 있었다. 특히 대회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서울우유가 우유소비 촉진을 위해 펼치고 있는 범국민 캠페인 ‘아이 러브 乳(유)’ 캠페인과 더불어 서울우유의 경쟁력을 더 한층 제고시키는 계기가 되기로 굳게 다짐했다. 이들은 또 올 한 해 동안 기업의 수익확대를 위해 노력할 뿐만 아니라 역사와 전통에 걸 맞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사회 환원과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조용환 ywcho@chuksan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