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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농

부산우유, 새마크·네이밍 공모

이달 16일부터 한달동안

[축산신문 ■부산=권재만 기자]
【경남】 부산우유(조합장 박철용)는 새롭게 태어나는 부산우유의 새 얼굴과 새 이름을 찾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오는 16일부터 4월16일까지 ‘부산우유 브랜드 마크 및 네이밍 공모’를 실시한다.
공모내용은 △브랜드 마크 공모 부문의 경우 ‘부산우유(Busan Milk)’를 상징할 수 있는 마크나 심벌, △우유 네이밍 공모 부문은 ‘신선하고 깨끗한 우유’에 어울리는 참신한 이름으로 1A등급의 1백% 국산원유를 컨셉으로 한 네이밍이다.
△가공유 네이밍 공모 부문에서는 딸기, 초코, 바나나 과즙을 함유한 가공유에 어울리는 맛있고 달콤한 컨셉의 네이밍, △농후발효유 네이밍 공모 부문은 고급 농후발효유(캡슐 드링킹 요구르트)를 컨셉으로 한 네이밍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부산우유는 홈페이지(www.busan milk.com)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기간 내 우편으로 부산우유 마케팅팀에 접수하면 되고, 브랜드 마크 부문은 컬러 프린터된 작품을 우드락보드에 부착해 제출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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