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7 (토)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낙농

한국유제품, 對중국 공략방안 머리 맞대

정부·단체·유업계, 상해 대형쇼핑몰 광장서 공동마케팅 진행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정수용)는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중국 상해 최대 번화가인 황포강변 루짜쥬이 소재 대형 쇼핑몰 정대광장(Super Brand Mall)에서 한국우유·유제품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한국정부와 단체 및 유업계가 對중국수출 마케팅을 어떻게 펼쳐 나가고, 투자와 지원의 중요성 등을 진지하게 논의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높다.
5일 열린 ‘對중국 한국유제품 페스티벌’ 현장에서 유가공협회 박상도 전무는 ▲국내 낙농산업과 유가공산업의 안정적인 발전을 위해 중국을 대상으로 공동마케팅을 펼쳐 나가는 방법 ▲유업계는 국내 우유 소비부진을 타개하고 안정적 낙농과 유가공산업 유지를 위해 특성에 알맞은 개별마케팅과 공동마케팅활동 방법 등을 골자로 한 자료를 설명했다.
‘고객이벤트행사’ 기간에는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산업정책실 이준원 실장과 aT상해 이상길 지사장, 정수용 회장, 낙농진흥회 이근성 회장,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이승호 위원장, 매일유업 조성형 부사장, 빙그레 상해 이개동 법인장, 롯데푸드 성봉제 실장, 남양유업 시샤오쥔 현지 총괄 책임자 등이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