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머프 빌리지는 안성팜랜드 정문 입구 주변에 포토존 형식으로 지난달 30일 설치됐다. 포토존은 ‘스머프 빌리지’라는 주제로 농사짓는 스머프와 버섯하우스로 구성됐다.
농협안성팜랜드는 “스머프 빌리지는 농협은행의 주택도시기금 홍보를 위한 캐릭터 조형물로 팜랜드를 찾는 주 고객 층인 어린자녀를 둔 30~40대 부모와 봄의 유채와 가을의 코스모스를 선호하는 20대를 겨냥해 만들어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안성팜랜드는 이번 캐릭터 마케팅에 대해 농협은행과 농협 축산경제의 협업을 통한 시너지 사례가 될 것이라고 했다. 자세한 내용은 안성팜랜드 홈페이지(www.nhasfarm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