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드람양돈농협에 따르면 지난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NS홈쇼핑을 통해 도드람수육국밥을 판매했다. 그 결과 방송시작 54분만에 준비해 놓은 4천세트 전량이 매진됐다.
도드람양돈농협은 이에 대해 100% 국내산 도드람 한돈으로 만들고 조미료 등 첨가물도 들어가 있지 않아 평소에도 수육국밥을 비롯한 도드람의 각종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았던 만큼 그 인기가 또다시 위력을 발휘한 결과로 분석하고 있다.
이에 따라 한돈소비확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한돈의 품질력을 널리 알리는 한편 홈쇼핑 연계 마케팅 등을 보다 강화하는 등 다각적인 시장 확대 방안을 모색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도드람양돈농협은 코로나19 이후 외식소비가 급감하고 가정간편식 판매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를 감안,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도드람몰에서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도드람수육국밥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오는 15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수육국밥 인증샷과 함께 ‘#도드람수육국밥’, ‘#도드람’ 해시태그를 달아 게재하면 20명을 추첨, 도드람한돈 목살 500g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