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9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종합

“다양한 마케팅으로 국내시장 공략”

호주 청정우가 다양한 마케팅으로 국내 쇠고기 시장을 공략한다.
호주축산공사(대표 마크 스퍼)는 지난 24일 서울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호텔 그랜드 볼 룸에서 호주청정우 한국 출시 3주년을 기념하는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마크 스퍼 대표는 이 자리에서 “지난해 한국에 수입된 냉장육중 95%가 호주산 이었다”며 “앞으로도 호주청정우는 수입육시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지금까지 호주청정우는 그 브랜드 네임에서 알 수 있듯이 깨끗하고 안전한 이미지만을 강조해 왔으나 앞으로는 맛과 품질, 영양 면에서도 우수한 쇠고기임을 알리는데 대한 노력을 함께 기울여나갈 것”이라고 설명했으나, 구체적인 방법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미산쇠고기의 수입재개에 대해 어떻게 대처하겠느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호주산 쇠고기의 장점인 다양한 품질과 마케팅으로 경쟁해 나갈 생각이지만 특별히 미산쇠고기에 대한 대비책을 갖고 있지는 않다고 말했다.
호주청정우는 그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를 국내 소비자를 공략하며 시장을 넓혀 왔으나, 일부에서는 북미산 쇠고기보다 품질 면에서 떨어진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이에 대한 보완이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이동일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