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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사업 강화…목우촌육우 인지도 높여”

[축산신문 신정훈 기자]
농협, 브랜드관리위원회 개최
전용사료 물량 확대방안 논의


농협육우 대표브랜드인 ‘목우촌육우’ 브랜드관리위원회가 지난달 26일 농협사료 충북지사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회의에는 목우촌육우 브랜드 참여 7개 축협 지도상무와 농협중앙회 축산유통부, 농협목우촌, 농협사료 전용사료 담당자 등 실무책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브랜드 관리위원회에서는 올해 목우촌 육우의 주요 사업계획에 대한 설명과 전용사료 확대 방안, 유통업체 입점 확대 방안, 참여조합 추진계획 등 중점 추진 사업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농협중앙회는 올해 자조금 사업으로 소비자단체와 연계한 육우 홍보 세미나 및 현장체험 사업과 각종 시식회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육우에 대한 소비자 이미지 제고는 물론 목우촌육우의 인지도도 한층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날 농협축산유통부는 목우촌 육우의 판매활성화와 농가 조직화를 강화해 장기적으로 육우산업 발전에 목우촌육우가 일익을 담당하도록 하겠다는 방침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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