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축산경제는 지난 17·18일 농협수안보교육원에서 일선축협 축산물플라자 종사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일선축협이 운영하고 있는 축산물플라자와 한우전문점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대고객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한 열정 ▲직원의 역할 및 마인드 형성 ▲목소리도 성형하자, 보이스 트레이닝 ▲불만고객을 단골고객으로 만드는 기술 ▲부족한 부분을 잡아주는 클리닉 과정 등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고객을 직접 맞는 직원들이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을 가지고 실습위주로 교육했다. 농협축산유통부(부장 김홍원)는 서비스 교육을 오는 하반기에 두 차례 더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축산물플라자 운영을 총괄하는 점장들을 대상으로 연 2회 전문교육도 실시해 일선축협 축산물플라자의 경쟁력 제고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