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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고객감동 특별팀 운영…방방곡곡 신속 서비스

대동공업, 농번기 원활한 AS 위해

[축산신문 박윤만 기자]

 

국내 1위 농기계 업체 대동공업(대표 곽상철)이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5~6월과 9~10월 2차례에 걸쳐 ‘고객감동 특별 서비스팀’을 운영한다.
‘고객감동 특별 서비스팀’은 농번기인 이앙철(5~6월)과 수확철(9~10월)에 농민들에게 좀 더 신속하고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 원활한 농작업을 지원한다.
이를 위해 ‘고객감동 특별 서비스팀’은 대동공업 내 개발, 품질, 서비스, 부품 전문가로 구성된 3개팀이 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8개의 지역 서비스 팀과 더불어 전국을 순회한다.
관련해 ‘고객 감동1팀·2팀’은 AS 요청 현장에서 제품 정비를 담당하며 ‘고객 감동3팀’은 부품 긴급 조달과 콜센터 운영을 맡는다.
시즌별로 5~6월 이앙철에 1팀은 5월 8일부터 29일까지 경기, 강원, 충북, 충남에서 2팀은 5월 15일부터 6월 5일까지 전남, 전북, 경남, 경북에서 활동한다. 9~10월 수확철 특별 서비스팀 세부 일정은 8월에 확정된다.
한편 대동공업은 본사, 전국 8개 영업소, 5개 서비스 지정점, 152개 대리점 등 총 166곳에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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