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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 브랜드 관리 우수기업 입증

[축산신문 김수형 기자]

 

계육부문 브랜드 역량·부가가치  1위 기업 선정
농장·공장·시장 ‘3장 통합 시스템’ 육계산업 선도
업계 첫 안전관리통합인증…소비자 신뢰도 높여

 

(주)하림(대표 이문용·사진)이 계육부분에 있어 연상이 쉽고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 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평을 받았다.
하림은 최근 서울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5 글로벌 브랜드역량 및 부가가치 1위 기업에 대한 인증식’에서 식음료 계육부분 1위를 차지했다.
이에 앞선 지난 3월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냉장·냉동부문 1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하림은 농장과 공장, 시장을 연결한 ‘3장 통합’ 시스템으로 국내 육계산업 발전의 선두주자 역할을 하면서 닭고기 대표 브랜드로 기업과 제품의 시장가치를 높여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국내 계열화업체 최초로 안전관리통합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신뢰를 높여가고 있다.
하림 측은 “생산과정에서 동물복지 시스템을 적용해 생산하고 있는 Fresh-up 제품은 갓 잡은 닭고기 맛 그대로를 살려 닭고기 고유의 풍미, 고유의 색과 윤기 뿐만 아니라 닭고기 자체 육즙이 풍부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닭고기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해 7월부터 미국에 삼계탕 수출을 시작하면서 닭고기 식품안전과 위생 수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았다”며 “무엇보다도 한국의 정통 삼계탕은 기본적으로 미국 등 외국에서 생산할 수 없는 독특함과 한국의 문화가 담겨있는 식품으로 미국시장 진출은 하림 삼계탕의 세계적 브랜드로 자리하기 위한 교두보를 확보했다”고 덧붙였다.
하림 이문용 대표는 “앞으로도 하림이 소비자에게 신뢰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품질관리를 통해 브랜드가치를 높이겠다”며 “다양한 연구·개발을 통해 보다 좋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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