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가정배달서비스인 매일다이렉트가 친구추천 이벤트를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매일다이렉트 고객이 친구에게 매일유업 가정배달을 추천하여 친구가 배달을 신청하면 추천한 고객은 물론 추천 받은 친구까지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추천한 친구 수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매일포인트를 3천점에서 5만점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참여방법도 간단하다. 추천을 받은 친구가 배달 주문시 소개해준 친구의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또한 매일다이렉트 서비스는 별도의 약정기간 없이 고객 혜택을 음용기간에 따라 차등 적용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진행하는 이벤트도 신규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고객도 항상 이벤트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신규고객에게만 집중하는 타사 이벤트와는 다른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매일다이렉트의 대표 제품은 시중에서 만나볼 수 없는 프리미엄 가정배달 전용 제품인 ‘새벽목장<사진>’이다. 새벽목장 우유는 한번에 대량 생산하는 일반 우유들과 달리 가정배달 고객이 주문한 양만큼만 한정 생산되는 것이 특징이다.
전용 목장의 건강한 젖소에서 짜낸 깨끗한 1A 등급 원유를 공장으로 이동하는 시간을 4시간 이내로 최소화하고 전체 생산 시간을 8시간 이내로 단축한 ‘하프 데이(Half-day)시스템’으로 우유의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