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김정완)은 지난15일 전북 고창군 매일유업 상하공장과 상하농원에서 열린 新가치관 선포식에서 1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비전 ‘More than Food Beyond KOREA’를 선포했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4대 핵심가치인 ‘창의’와 ‘소통’, ‘열정’, ‘상생’ 그리고 ‘건강한 매일, 맛있는 매일, 새로운 매일을 연구하고 개척하여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겠다’는 미션을 제시했다.
특히 새로운 비전 ‘More than Food Beyond KOREA’는 새로운 식문화를 창조하며, 글로벌로 나아간다는 의미로 국내 최고의 유제품 생산기업을 넘어 식생활 문화까지 선도하여 전 세계 식문화 트렌드를 주도하는 종합식품·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러한 새로운 미션과 비전,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매일유업은 2020년 매출 3조2천억원, 영업이익 2천억원 목표달성을 통해 2025년에는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발돋음한다는 계획이다.
김정완 회장은 “이제 세계로 뻗어가는 종합식품과 서비스 회사로서 오늘보다 더 나은 행복한 삶의 가치를 만들어가는 일에 앞장설 것이다. 더 건강하고 맛있고, 더 새로운 식문화를 적극 선도하여 세계로 비상하는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