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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식품 지리적 표시 공영홈쇼핑 통해 판매

농식품부

[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농림축산식품부는 공영홈쇼핑(채널명 아임쇼핑)에 지리적 표시 농식품 판매 프로그램인 ‘농민의 진심 더 프리미엄’을 편성한다.
지리적 표시는 농수산물이나 농수산물가공품이 특정 지역의 지리적 특성을 갖췄을 때 그 특정 지역에서 생산·제조·가공했음을 나타내는 표시다. 2002년 보성 녹차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148개 품목이 등록됐다.
농식품부는 농식품 판매자가 판매 방송과 홍보에 사용할 수 있도록 홍보 책자·영상 제작을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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