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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마케팅

CJ제일제당, 이색 홍보 ‘눈길’

비육우 ‘비프젠’…우시장서 판촉활동 전개
‘비프젠이 희망이다’ 슬로건 걸고 다양한 마케팅 펼쳐

  • 등록 2017.04.19 10:54:33
[축산신문 기자]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부문(부문장 정근상)이 이색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CJ제일제당 전국 지구부장들은 우시장 판촉활동을 벌이며, CJ의 차별화된 신제품 ‘비프젠’을 홍보하고 있는 것.
CJ제일제당 지구부장들은 지난 7일 충남서산 우시장을 시작으로 경북 영주, 경기 파주, 전남 보성, 경기 안성 등 전국의 우시장에서 CJ사료에 대한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고객의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있다.
경기지점 남궁성욱 지점장은 “많은 고객들이 홍보부스로 찾아와 CJ의 새로운 제품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앞으로 우시장 판촉과 같은 고객 접점의 행사를 자주 실시하여, CJ사료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전재원 축우PM은 “구제역으로 주춤했던 우시장이 다시 개장되었지만, 소비부진 등의 여파로 한우농가의 수익이 떨어지고 있다. 사양가들의 수익개선을 위해 ‘비프젠’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 ‘비프젠’은 조단백질을 더욱 강화하여 체고 및 골격발달 촉진과 도체중 및 육량등급 개선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며, 반추위발효속도 조절기능도 강화했다”고 다시한번 강조했다.
전 PM은 또한 “CJ에서 새롭게 개발한 근육세포 증진 신규소재인 MQN(Meat Quantity 육량증진 신규소재) 을 첨가하여 출하체중을 20kg 증가할 수 있도록 했다”며 제품에 대한 기능을 강조하기도 했다.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부문은 지난 2월 ‘20 UP Campaign 비프젠이 희망이다’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 개시회의를 갖고, 활발한 현장 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1:1 브리핑을 비롯한 다양한 판촉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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