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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협·자조금, 유통 노하우 결합…한우소비 `시너지’ 창출

‘2019 한우유통바이어 대회’ 열고 소통
한우고기 즐길 수 있는 다각방안 공유

[축산신문 이동일 기자] 한우농가와 바이어가 서로를 이해하고 격려하는 ‘2019 한우유통바이어 대회’<사진>가 열렸다.
전국한우협회(회장 김홍길)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는 지난 10일 서울 한강 세빛섬에서 한우유통바이어대회를 개최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한우고기를 더 맛있게, 더 멋지게 즐기는 다양한 방법이 소개돼 시선을 끌었다. 강연자들은 지금까지 축적한 한우를 더 품격 있고 맛있게 즐기는 노하우를 여과 없이 공개했다.
정통 바비큐 기술로 구워낸 한우고기를 시식하는 시간을 시작으로 숙성육의 대가로 알려진 서동한우 유인신 대표의 한우고기 드라이에이징(건조숙성) 즉석 손질 및 시식시간, 신세계 L&B 김설아 파트장의 사회로 한우고기와 와인의 조화를 음미 시간들이 이어졌다.
한우유통바이어대회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행사로 2016년 한우농가와 바이어간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 화합과 상생을 도모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행사가 거듭될수록 내용과 구성이 알차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홍길 회장은 “한우농가들이 정성으로 길러낸 한우는 바이어들의 지식과 경험이 더해져 더 큰 가치로 창조된다. 이번 한우유통바이어 대회는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다양한 맛과 가치를 충족시켜 한우소비시장을 다변화하기 위한 소통의 장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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