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기업마케팅

비대면 소통, 유튜브가 한다

팜스코, ‘팜스코TV’로 농가와 공유
시장상황·농장진단 등 다양한 내용 구성

  • 등록 2020.03.26 19:40:28


아프리카돼지열병(ASF)에 이어 코로나19가 소통 방법까지 변화시키고 있다.
지난해 ASF 상황에서 방역 등 대처 방안 등에 대해 유튜브로 소개했던 팜스코가 또 다시 유튜브를 통해 한돈 농가를 찾아간 것이다.
팜스코(대표 정학상)는 유튜브 채널 팜스코TV를 통해 지속적으로 한돈 농가와 소통에 나선 것.
야생 멧돼지에서 ASF 바이러스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고,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해야 하는 요즈음엔 대면이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 때문에 사회 각 분야에서 비대면 마케팅이 새로운 방법으로 떠오르면서 한돈농가에 이같은 방법을 통해 새로운 소식과 정보, 기술 교류 등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팜스코TV를 기획한 정영철 양돈PM은 “시장 상황과 전망, 농장 경영 진단, 성적 향상 방안 등 한돈 농가가 고민할 만한 내용을 말씀드리고 싶은 마음에 유튜브로 소통을 시작했다”며, ‘제가 드리고 싶은 이야기를 편안하게 드리는 시간과 우수한 성적의 농장과 그 비결을 공유하는 영상도 꾸준히 공유하면서, 한돈 소비를 촉진할 수 있는 컨텐츠도 제작할 예정“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팜스코는 유튜브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등 SNS를 통한 고객 소통도 시작할 예정이다. 관련 영상들은 유튜브에 ‘팜스코TV’를 검색하면 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