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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제축협, 축산물 브랜드 사업 효자노릇 톡톡

황제한우·황제한돈 출시부터 가시적 성과

[축산신문 권재만 기자]


경기침체 어려움 딛고 2년 연속 흑자 전환


지역 경기침체로 인해 지난 2018년 혹독한 겨울을 보냈던 경남 거제축협(조합장 박종우·사진)이 임직원들의 전사적 노력에 힘입어 2019년에 이어 2020년에도 흑자결산을 시현했다. 

거제축협은 2019년 황제한우, 황제한돈 브랜드 출시로 거제 축산물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으며, 현재는 명실공히 거제시를 대표하는 축산물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이에 힘입어 경제사업 규모 또한 크게 신장됐으며, 어려운 경제 속에서도 여수신 사업 역시 신장세를 이뤄 거제 대표 금융기관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박종우 조합장은 “어려운 시기에서도 모든 조합원과 고객들 덕분에 흑자결산을 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거제축협이 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어 “거제축협은 조합원과 거제시민을 위해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무를 다하고 언제나 조합원과 거제시민이 필요로 하는, 함께하는 거제축협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거제축협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 15일부터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내 하나로마트 상동점과 하나로마트 옥포점에서 흑자달성 고객 감사 대축제를 실시하고 있다. 이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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