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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

한우자조금, 설맞이 온라인 한우장터 운영

녹색한우 등 4개 브랜드 참여…내달 3일까지

[축산신문 이동일 기자] 한우자조금이 설을 맞아 온라인 한우장터를 오픈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는 1월 27일부터 2월 3일까지 8일간 온라인 몰을 통해 직거래 장터<사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자조금은 해마다 서울 청계광장에서 진행해 오던 한우직거래 장터를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온라인 한우장터로 변경해 운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온라인 한우장터에는 녹색한우와 안동봉화축협, 울산축협, (주)토바우 등 4개 브랜드가 참여해 등심, 안심, 채끝 등 구이류와 불고기, 양지, 사태 등 국거리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배송비는 3천500원이며 1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 가능하다. 콜센터를 통한 전화주문도 가능하다. 
유튜브를 통해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이벤트로 진행한다.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한우자조금 유튜브를 통해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에는 인기개그맨들이 출연해 한우 브랜드 제품 소개 및 실시간 현장 판매를 지원한다.
아울러 2월 1일부터 10일까지 한우자조금 지원을 통한 전국적인 할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전국 농협계통매장을 비롯해 대형마트와 온라인판매업체, 한우협동조합, 한우영농조합법인, 한우작목반, 한우협회 직거래유통망 등에서도 소비자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한우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민경천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온라인에서 명절한우장터를 준비하게 됐다. 올 설에는 농축수산물 설문가액이 20만원으로 상향된 만큼 온라인 한우장터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한우를 구입해 마음만은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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