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낙농

우유자조금, K-밀크 소비촉진 이벤트

GS리테일·이디야커피와 공동마케팅 전개

[축산신문 민병진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국산우유 소비촉진을 위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GS25에서는 10월 한달 간 K-MILK 인증을 받은 국산우유 및 유제품을 구매한 경우 GS통합 어플리케이션 ‘The POP’을 통해 스탬프가 지급된다. 스탬프 총 2개를 모은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주어지는 K-MILK 페스티벌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유자조금과 GS리테일은 추후 MOU를 통해 양사 협력관계를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 마케팅을 통해 홍보활동에 상호 협력하며 국산우유 및 유제품 소비촉진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이와 함께 우유자조금은 이디야커피와 함께 나만의 라떼 문장 완성하기온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지난 6월에 이어 이디야커피와 두 번째로 손을 잡고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가을 시즌 쌀쌀해진 날씨에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메뉴인 라떼를 적극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5일까지 진행되며 우유자조금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두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특별한 추억이나 가을 라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다섯 글자 이내의 문장으로 완성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우유자조금은 이벤트 경품으로 이디야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메뉴 라떼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우유자조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이벤트를 소문내기 위한 리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333명을 선정해 이디야 라떼 기프티콘 및 K-MILK 유제품 관련 GS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