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서동휘 기자]
한국토종닭협회가 초복(7/16)을 맞아 “삼복더위 우리토종닭으로 건강하게 이겨내자”라는 제목으로 이벤트<사진>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삼복더위에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됐다. 토종닭업계 최대 성수기인 복시즌을 맞이해 소비자에게 친근한 우리토종닭의 우수성을 홍보함과 함께 소비자들이 토종닭을 통해 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토종닭협회 인스타그램 ‘삼복맞이 댓글 이벤트’ 페이지에 간단한 퀴즈에 맞는 댓글을 달면 되며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총 10명을 선정해 토종닭을 전달한다. 아울러 젊은 층의 호응을 위해 총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도 전달할 계획이다.
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은 “올해 여름은 지난해와 다르게 폭염이 예고되어 있다. 또한 코로나19의 각종 변이 등 확산세도 증가하고 있다”면서 “면역력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삼복더위에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우리토종닭으로 가족모두의 건강을 잘 지켜나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토종닭협회는 협회 홈페이지에 각 지역의 믿을 수 있고 맛있는 토종닭 인증점 소개와 더불어 홈페이지 내 관련 사이트 → 쇼핑몰에서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토종닭을 구매할 수 있는 링크를 게재하고 있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