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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마케팅

하이포크 브랜드 1위·단일공장 사료생산량 1천만톤

숫자로 보는 팜스코의 현주소

팜스코의 끊임없는 기술혁신의 결과물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가 끊임없는 기술혁신을 통한 신제품 개발에 나서면서 시장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그도 그럴것이 팜스코는 급변하는 가축 사육환경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배합사료 업계를 이끌어가기 위해 자체적으로 축산과학연구소를 운영, 가축 영양 이론의 개발 및 원료의 시험 검증단계부터 사양시험까지 연구 개발을 통해 기술 혁신을 주도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사료 원료의 정밀분석 및 사양 시험을 통해 가축의 생체 이용성을 파악하고 이에 따라 경기도 안성과 전북 정읍, 경북 칠곡, 제주의 축종별 전문 생산라인에서 양돈, 축우, 양계 사료 및 팻푸드를 공급하고 있다.
축종별 전문 생산라인에서 사료를 생산하는 만큼 안전성이 담보되면서 품질의 우수성을 더욱 인정받고 있다.
이같이 4개의 공장에서 생산되는 배합사료를 팜스코는 전국적인 대리점 조직과 체계화된 지원 시스템을 통해 사양가와 함께한다는 동반자적 신뢰를 바탕으로 양질의 사료공급에 각종 사양관리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더하여 수의지원 시스템도 구축, 사양관리와 두 개의 큰 수레바퀴를 돌리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한 팜스코가 대한민국 축산식품산업을 선도하고 있음이 숫자로 확인되고 있다.  돼지고기 브랜드 ‘하이포크’ 브랜드 순위 1위, 시장점유율 10%, 계열 협력농가수 100개, 단일공장 사료생산량 1천만톤이 바로 그것이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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