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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농

국산 우유 소비 캠페인 2차 상생 음료 ‘쥬쥬베라떼’ 출시

자조금, 158개 매장 300잔 선착순 한정

[축산신문 민병진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과 함께 2차 상생 음료인 ‘쥬쥬베라떼’를 출시했다.

우유자조금은 지난 4월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과 국산우유 수급 안정 및 소비 촉진, 대내외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의 소상공인 카페를 위해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과 상생 협약을 맺고 공동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신제품 ‘쥬쥬베라떼’는 대추로 만든 라떼로, 대추의 영문명인 쥬쥬베에서 이름을 따왔다. 국산우유 그대로의 고소함과 대추의 달콤하고 구수한 맛까지 챙긴 것이 특징이다. 국산 우유를 사용하고 있는 전국 158개 매장에서 선착순 300잔 한정으로 판매한다.

우유자조금 관계자는 “공동 캠페인의 첫 상생 메뉴로 선보인 ‘꿀헛개라떼’에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2차 상생 음료인 ‘쥬쥬베라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카페사장협동조합과 공동캠페인을 지속하며 국산 우유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릴 것이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통해 국내 낙농산업이 안정화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우유자조금은 상생 음료의 활성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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