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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축평원, 유통종사자 역량 강화 위한 교육 신설

[축산신문 김수형 기자] 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박병홍)이 축산 유통종사자를 대상으로 ‘축산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정을 신규 개설해 운영한다.
축평원이 운영하는 축산유통 교육은 지난해 자체적으로 4회에 걸쳐 시범 운영되어 축산 유통종사자들의 교육 수요가 확인됐으며, 올해는 유통 전문 교육기관을 통해 4개의 정기교육 과정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에 개설되는 과정은 4월 18일부터 19일 이틀간 aT 농수산식품 유통교육원에서 진행되며 ▲축산 유통의 개요 ▲소비·유통 동향 ▲유통구조 ▲마케팅의 정의와 전략 ▲사례 기반 상품경쟁력 강화 등의 내용으로 이론과 실습 교육을 병행해 진행된다.
축평원은 이번 ‘축산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정을 시작으로 ‘축산유통의 이해(5월, 농식품공무원교육원)’, ‘축산물 유통채널 입점과 영업전략(7월, aT)’, ‘축산물 온라인플랫폼 마케팅 전략(10월, aT)’을 추가로 위탁 개설해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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