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김수형 기자] (주)하림이 명절을 앞두고 ‘2024년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하림의 인기 제품들을 다양한 세트로 알차게 구성, 취향껏 선택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먼저 온 가족이 둘러앉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하림의 대표 냉동 제품을 푸짐하게 구성한 세트가 있다. 누룽지 치킨, 닭가슴살 핫도그, 시카고 피자 등이 포함된 情(정)세트와, 미니언즈 미니돈까스, 양념치킨, 팝콘치킨 등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제품만 꼽은 福(복)세트, 삼계탕, 닭꼬치, 텐더스틱 등 폭넓은 구성으로 입문자들이 선택하기 좋은 ‘하림 스타터 세트’, 치킨 너겟, 치즈스틱, 용가리 치킨 등 20년 이상 된 장수제품으로 구성된 ‘하림 클래식 세트’가 있다.
또한 누구나 좋아할 만능 밥반찬부터 술안주, 아이들 간식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을 다채롭게 구성한 ‘모두 닭 세트’, ‘안주 한상 세트’, ‘외식 한상 세트’. ‘탄탄루틴 세트’, ‘용가리 어린이 세트’ 등도 마련했다.
하림 관계자는 “하림의 추석 선물세트로 사랑하는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림의 2024년 추석 선물세트는 내달 13일까지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림몰에서 판매된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