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민병진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A2+우유’ 누적 판매량 2천200만개 돌파 기념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였다.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서울우유A2+ 220mL일주일 체험팩’을 출시하고, 이와 함께 굿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체험팩은 220mL 제품 7개로 구성된 체험 패키지로, 지난 4일부터 서울우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다.
또한 이번 한정판 패키지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서울우유에서 제작한 ‘A2+우유’ 한정판 키링&파우치를 증정한다.
‘서울우유A2+우유’는 A2전용목장에서 자란 젖소의 100%국산 원유만을 사용, 체세포수 1등급과 세균수 1A등급을 자랑하며 EFL(Extended Fresh Life)공법을 적용해 우유 본연의 신선함과 품질을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우유 섭취에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와 고품질 우유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첫 우유로 적합해 건강과 소화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누적 판매량 2천200만개를 기록한 바 있다.
서울우유 우유마케팅팀 조혜미 차장은 “앞으로도 서울우유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건강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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