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홍석주 기자]
1차 불고기 체험 인기
2차 등심 체험단 모집
매월 지속적 운영계획

횡성축협(조합장 고명재)은 지난 달 17일부터 24일까지 블로그와 쇼핑몰 회원 대상으로 체험단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1++등급 no.9 국거리, 불고기가 각500g씩 제공 되었으며, 20명 체험단 모집에 500여명의 지원자가 몰려 횡성축협한우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횡성축협 고명재 조합장은 “이번행사는 횡성축협한우의 브랜드 정통성과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소비자가 직접 체험, 소비자의 시각으로 횡성축협한우를 평가하여 타 소비자에게 알려주는 계기가 되었다”며 “지속적인 체험단행사로 고객과 소통하여,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대한민국 명품한우 브랜드의 자리를 더욱더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횡성축협 관계자는 1차 체험단에 이어 2차 체험단으로 횡성축협한우 등심체험단을 모집하였으며, 매월 지속적으로 횡성축협한우 체험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횡성축협은 블로그 및 SNS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으며, 횡성축협한우뿐 아니라 횡성 지역의 행사 및 관광명소, 특산품등의 정보를 고객들에게 알리며 아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