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9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낙농

“2030 소비자 사랑을 응원합니다”

매일유업 ‘카페라떼’ 이색 온·오프라인 이벤트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매일유업의 RTD(Ready To Drink) 컵커피 브랜드 ‘카페라떼’<사진>가 2030 소비자들의 사랑을 응원하는 ‘럽밍아웃 프로젝트((Love-ComingOut Project)’를 기획하고 이색적인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럽밍아웃 프로젝트’는 카페라떼가 지난 5월에 진행하여 2030 청춘들에게 많은 공감대를 얻어 화제가 되었던 ‘썸 없는 날’ 캠페인에 이은 2차 캠페인으로 그 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을 연인과 친구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카페라떼가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이 이벤트는 지난 16일 다음달 1월 12일까지 카페라떼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럽밍아웃 이벤트 참여를 클릭한 후 올 겨울 한정 출시된 ‘카페라떼 윈터 스페셜 에디션’ 제품 디자인이 들어간 카드를 선택, 전하고 싶은 문구를 작성한 후 친구를 태그하여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금요일부터 다음달인 1월 13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3명씩 발표하며, 경품으로는 ‘윈터 스페셜 에디션 7종’과 ‘카페라떼 특별 제작 커피코스터’, ‘영화예매권 1인 2매’, ‘커플 목도리’로 다양하게 구성된 ‘럽밍아웃 키트’를 제공한다.
매일유업 카페라떼 관계자는 “브랜드 슬로건인 ‘사랑한다면 카페라떼처럼’이란 표현처럼 카페라떼는 당당하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2030 청춘들의 사랑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왔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