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담회 여론수렴 상정 ★…서울우유는 지난 21일 본조합 회의실에서 이사회를 열고 지난 11일부터 20일까지 관내 7개 지역에서 개최한 간담회에서 제시된 대의원과 축산계장 등의 여론을 수렴, 28일 총회에 상정했다. 모든 광고 디자인 혁명 ★…서울우유는 올해 광고대행사로 새로 선정된 MBC애드컴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위한 디자인혁명에 나설 방침이다. 특히 주력상품인 백색시유를 비롯한 전 제품이 소비자로부터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팩케이지 디자인에서부터 일반 광고에 이르기까지 현실과 미래에 부합한 감각을 가미 할 방침이다. 서울우유 브랜드 93위 ★…서울우유조합의 서울우유 브랜드가 지난해 국내 1백대 브랜드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브랜드가치평가기관인 한경비즈니스와 브랜드톡이 공동으로 지난해 1월부터 11월까지 브랜드증권시장에서 거래한 내역으로 산출된 BSTI지표에 의한 평가에서 93위를 차지했다. 올해 살림 6천2백만원 ★…서울우유 이천축산계(계장 김광겸·이천목장)는 지난 21일 이천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회원 1백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년도 정기총회를 열고 올해 펼쳐나갈 사업방향과 6천2백만원에 달하는 수입지출예산안을 심의, 확정했다. 강남사업소 개소식 ★…서울우유 낙농사업분사(분사장 백강기)는 최근 조합원등 관련인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남사업소 개소식을 거행했다. 강북사업소에 이어 개소된 이 사업소는 앞으로 중부·안산·남부·동남부지원센터 지역 조합원 목장에 사료컨설팅 및 사양관리와 고객서비스 업무를 전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