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크썸 스토리’ 사연 공모전은 우유와 함께한 추억, 나만의 우유요리 레시피, 우유 활용법 등 우유와 관련된 사연 공모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공감대를 형성해 우유에 대한 친근감을 높이고자 기획된 이벤트로 지난 9월에 진행한 1탄에서 큰 호응을 얻어 2탄을 실시한 것.
이번 공모전은 우유자조금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을 통해 지난 11월 8일부터 1개월 간 진행한 결과 최종 60여명이 참가했다.
총 60여명의 사연 중 내부 심사를 거쳐 대상 1명, 우수상 3명 등 최종 4명을 선정했으며, 대상은 바리스타의 경험이 생생하게 담긴 우유 스토리가 선정됐으며, 이외에도 학교 우유 급식의 추억, 우유로 이어진 사랑이야기, 우유를 넣은 김치전 레시피 등 다양한 사연들이 모아졌다.
대상으로 선발된 사연은 추후 우유자조금에서 각색하여 영상으로 제작해 활용할 계획이다.
우유자조금 관계자는 “지난 9월에 진행한 사연공모전 1탄에 이어 이번에도 많은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밀크썸 스토리 사연공모전을 통해 우리 우유와 함께한 소중하고 재밌는 추억들을 공유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분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