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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우성사료, ‘2005년 상반기 캠페인 발대식’개최

“Go for vision 111”
이는 우성사료(대표이사 염휴길)가 지난달 25일 개최한 ‘2005 상반기 캠페인 발대식’의 캐치프레이즈다.
이번 발대식에는 우성사료 전국의 영업조직과 마케팅지원팀, 영업지원팀 등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날 열린 캠페인 발대식을 계기로 3개월간의 영업 프로그램 실행에 돌입했다.
특히 이날 발대식은 장기적인 경기침체와 축산물 수입개방에 따른 축산경기 위축, 또 소모성 질병과 환경규제에 따른 사육두수 감소로 전년대비 3∼4%의 시장감소가 예측되는 어려운 상황인 만큼 회사와 대리점, 사양가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원년이 되자고 다짐했다.
영업총책을 맡고 있는 김성민 상무이사는 “앞으로의 축산시장은 축산물의 안전성 확보를 통한 친환경축산물 생산에 있음”을 지적하고, 이를 위한 기반확보와 실천이 무엇보다 중요함을 강조했다.
김 상무는 특히 “정부의 요구사항에 부합되는 새로운 HACCP 도입으로 사료생산을 위한 원부자재 수급과 제조공정을 비롯 물류에 이르는 전공정에 HACCP를 적용할 것이며, 나아가 축산물 생산과정에서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농장에서도 HACCP 도입할 수 있게 우성사료의 전문조직과 전문가 집단을 연계한 농장컨설팅을 실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 상무는 또 “악취방지법 시행에 따른 사양가의 피해를 최소화하면서 정부의 궁극적인 목표인 안전하고 경쟁력 있는 축산물 생산을 위한 기틀을 마련, 최종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의 안전성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우성사료는 이를 위한 실천단계로 회사내 전문지식과 외부인력풀을 가동하는 브랜드지원팀을 구성, 종자의 선별과 구입단계, 사양기술과 급여프로그램, 유통에 이르는 전프로세스의 가이드라인을 정해 고품질의 축산물 생산을 위한 심도있는 컨설팅을 실시, 농가에는 수익증대, 소비자에게는 안전하고 맛있는 축산물을 공급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수입축산물에 대한 국제경쟁력을 확보하는데 힘써 나간다는 계획이다.
정원균 영업지원부 차장은 캠페인 목표달성을 위해 영업조직과 대리점 활성화에 중점을 두고 기존의 규정 및 제도를 대폭 개선하겠다고 밝히고, 특히 고객관리 및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농장의 수익증대에 기여, 종국적으로는 고객을 만족시킨다는 전략을 소개했다.
우성사료는 이번 발대식과 함께 전축종에 걸쳐 신제품을 출시, 기존의 제품군과 서비스를 강화하여 농장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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