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홍보 포털사이트인 ‘아이러브밀크(www.ilovemilk.or.kr)를 웰빙 트렌드에 맞춰 이미지 및 컨텐츠를 새롭게 개편했다. 낙농진흥회(회장 양정화)는 지난 1일부터 우유홍보 포털사이트 개편을 완료하고 고객맞이에 나섰다. 이번에 개편된 내용을 살펴보면 낙농체험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신설하여 목장과 젖소를 소개하면서 낙농산업에 대한 홍보를 강화했다는 점이다. 이외에도 치즈, 발효유에 대한 컨텐츠를 대폭 강화하여 우유ㆍ유제품 포털사이트로 자리 구축하는데 부족함이 없다. 진흥회 한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시작된 낙농체험단 모집 및 체험후기ㆍ체험사진 공모 등이 아이러브밀크 홈페이지에서 운영되면서 소비자들의 방문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네티즌에게 새로운 정보제공의 필요성이 제기되었다”며 개편 배경을 밝혔다. 이어 “우유ㆍ유제품과 낙농산업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우유홍보에 활용하겠다”고 아이러브밀크 운영방향까지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