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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FTA시대 우리축산물 브랜드 전략 제시

본지 공동주최 ‘FTA 대응 축산물 브랜드 발전전략’ 토론회

[축산신문 신정훈 기자]
 
축산물브랜드경영체협의회(회장 조대영)와 본지가 공동으로 ‘FTA에 대응한 축산물 브랜드 발전전략’이란 주제로 개최한 기획토론회에 관련업계 관계자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지난 18일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에서 개최된 이번 토론회는 서울대 최윤재 교수가 좌장을 맡아 진행됐으며 건국대 한성일 교수와 지엠디커뮤니케이션 김성우 대표가 주제발표를 했다.
건국대 한성일 교수는 ‘FTA에 대응한 축산물브랜드의 발전전략’을 지엠디커뮤니케이션 김성우 대표는 ‘축산물브랜드의 새로운 판매 경향 및 대응방안’에 대해 발표했다.
이어 지정토론에는 농림부 윤기호 축산물위생과장을 비롯해 횡성축협 고명재 조합장, 한국소비생활연구원 김연화 원장, 농협 브랜드사업단 김용철 단장, 강원창영농조합법인 김도영 대표, 지역농업네트워크 박영범 대표, 롯데마트 윤병수 과장 등이 토론자로 참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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