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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마케팅

“5산·6만kg 젖소, 만들 수 있습니다”

우수목장의 날 행사 갖고 정진·봉석·성좌목장 사례 소개

  • 등록 2015.05.22 10:53:30

 

시장변화 대응 전략경영
카길 프로그램 활용 제시

 

“5산, 6만kg의 젖소를 만드는 것이 우리가 가야 할 길이다.”
이를 위해 카길사료(대표 이보균)는 지난 14일 ‘카길 낙농 우수목장의 날’에서 ‘도전 305일 1만5천kg’의 슬로건을 내걸고, 신현민 축우전략판매부장이 이같이 강조했다.
카길사료는 경기도 파주시 토마토웨딩홀에서 고양·파주지역 80여명의 낙농 사양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날 열린 ‘카길 낙농 우수목장의 날’에서 성공적인 우수목장 사례발표와 함께 앞으로 낙농인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이처럼 제시한 것.
특히 우수목장으로 선정된 정진목장(대표 사재남)과 봉석목장(대표 이봉재), 성좌목장(대표 문성기)은 참석한 낙농가들로부터 부러움을 한 몸에 샀다.
이 목장들의 성적을 보면, ▲정진목장(카길사료 25년간 거래, 유량 37kg, 공태일수 147일) ▲봉석목장(카길사료 8년간 거래, 유량 39kg, 공태일수 153일) ▲성좌목장(카길사료 9년간 거래, 유량 39.9kg, 공태일수 158일)이다.
이 성적을 공개한 강민구 카길 지역부장은 카길 낙농 프로그램을 활용한 결과 이처럼 우수한 성적을 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카길과 함께 목장의 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가자고 분위기를 북돋웠다.
카길 21지구 장성수 영업이사는 “이와 같은 성공적인 우수목장 사례를 통해 고객 여러분 목장경영에 새로운 도전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낙농사업환경에서 목장의 대응방안과 경쟁력 강화는 선택이 아닌 필수”임을 강조했다.
신현민 축우전략판매부장은 “목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시장상황을 고려한 전략적 사고가 중요하다. 지금은 생존경쟁의 시대이다. 높아지는 생산비와 축산업 규제, 쿼터가격 상승 등 어려워지는 사업여건 속에서 발 빠른 대응이 필요하다. 꾸준한 목장경영 분석이 필요하며, 이제는 고도의 전략과 전술이 적용되어야 한다. 5산, 6만kg의 젖소를 만드는 것이 우리가 앞으로 가야 할 길”이라고 강조했다.
신 부장은 이어 추가 쿼터 구매에 대한 전략적 판단과 쿼터에 맞는 생산전략인 정예우군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카길사료는 이날도 고객의 풍요로운 성장을 위한 제품과 프로그램의 개발 및 보급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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