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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고기자조금, TV광고 홍보 대행사 선정

사업비 8억 편성…엠커뮤니케이션즈와 손잡아

[축산신문 서혜연 기자]

 

닭고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심순택)는 최근 ‘2016년도 닭고기자조금 소비홍보사업’의 일환 인 TV 직접광고 사업의 운영을 위한 대행사를 엠커뮤니케이션즈(주)로 선정했다.
대행사 선정 심사위원회를 거쳐 최종 대행사로 선정된 엠커뮤니케이션즈(주)는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국내산 닭고기 백색육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TV광고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자조금 총 8억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홍보사업은 40초 분량의 공익캠페인 광고 1편과 15초 분량의 상업광고 1편, TV광고와 연계된 포스터 시안 2종을 제작해 국내산 닭고기의 실질적인 소비촉진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TV광고는 공중파 3사 방송, 케이블, 지역 민영방송을 병행해 송출할 방침이다.
광고 컨셉은 3고1저 국내산 닭고기의 영양학적 우수성 홍보와 함께 수입육과의 차별성 강화가 핵심이며, 타겟층은 주부, 청소년, 직장인, 1인가구 등을 목표로 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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