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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트박스, 식자재 품목 확대·서비스 강화



[축산신문 김영길 기자]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공동대표 김기봉, 서영직)가 축산물 뿐 아니라 식자재 품목 확대에 나서고 있다.

미트박스는 축산 유통 단계를 축소해 4천여개 축산물을 식당, 정육점 등에 공급하고 있다. 2020년 7월에는 식자재관을 오픈했다.
식자재관에서는 농수산물, 가공상품, 육가공품 등 800여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박스 단위로 판매하는 축산 상품과 달리 소량 단위로도 구입이 가능하다. 지난해 기준 식자재 거래액만 약 6억원에 달한다.
미트박스는 고객 호응에 힘입어 올해 2천여개까지 식자재 상품을 확대하고, 주문 마감시간도 오전 10시에서 오후 2시로 연장해 더 많은 고객들이 익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서영직 대표는 “축산물, 식자재 품목을 확대하고 품질 관리를 강화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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