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은 이에 따라 일반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고 경쟁력 있는 모습으로 다가가기 위하여 국내산 육우 브랜드인 ‘우리보리소’ 전문매장인 ‘보리네 생고깃간’ 사업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그러나 브랜드 육우에 대한 정부나 축산관련 단체의 인식은 미흡한 점이 많다. 물론 육우 산업에 대한 지원도 부족하다고 느낀다. 국내 쇠고기 시장에서 육우 산업의 역할도 분명히 있는 만큼 그런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이 있었으면 한다. |
금천은 이에 따라 일반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고 경쟁력 있는 모습으로 다가가기 위하여 국내산 육우 브랜드인 ‘우리보리소’ 전문매장인 ‘보리네 생고깃간’ 사업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그러나 브랜드 육우에 대한 정부나 축산관련 단체의 인식은 미흡한 점이 많다. 물론 육우 산업에 대한 지원도 부족하다고 느낀다. 국내 쇠고기 시장에서 육우 산업의 역할도 분명히 있는 만큼 그런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이 있었으면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