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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마케팅

고온스트레스 ‘날려 버려’

대한사료,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 전개
섭취량 방지 제품 보강·서비스 활동 강화

  • 등록 2016.06.10 10:30:02
[축산신문 기자]

 

일찍 찾아온 여름에 배합사료기업들도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을 앞당겨 시행에 들어갔다.
더위엔 사람이나 가축에게나 여간 힘든 게 아니다. 특히 가축에겐 더 하다. 더구나 일찍 찾아 온 더위에 사료기업들은 벌써 비상이 걸렸다.
대한사료(대표 이상민)는 여름철 고온으로 인한 사료섭취량 감소로 발생하는 생산성 저하 방지를 위해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에 나섰다.
이번 캠페인은 고온스트레스로 인한 섭취량 저하를 방지하기 위해 신선한 재료와 다양한 사료첨가제를 사용하여 가축의 입맛을 돋궈 ‘원기회복’을 시키는 것이다.
대한사료의 양계제품은 사료섭취량 감소와 생산효율 개선을 위해 에너지와 아미노산 함량을 높이고, 고온스트레스의 최소화를 위해 비타민, 미네랄 제재 및 에센셜 오일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축우제품은 반추위의 발효열 생산을 최소화 하고 PH의 안정화로 인한 사료의 섭취량 저하 방지 및 이용성 증가를 위해 미생물제제와 버퍼제를 증량하고, 비타민과 미네랄 제제도 강화했다.
양돈제품은 단백질 대사로 인한 열 발생과 악취를 최소화하는 하절기 배합비를 적용하면서 아미노산과 에너지를 보강했고, 스트레스 예방을 위해 비타민 B그룹과 항산화 물질 등을 첨가하여 제품 안전성을 높였다.
이와 같은 제품의 보강과 함께 지역부장의 교육을 통해 고객 농가를 다각적으로 점검하여 최적의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미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이보균)도 하절기 건강한 가축 관리를 위해 배합비를 보강하는가하면 차별화한 서비스에 나섰다.
도드람비엔에프(대표 편명식) 역시 폭염에도 걱정없는 ‘넥스트시리즈’ 하절기 솔루션을 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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