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난얼굴도 미소 짓게 만드는 서비스 달인을 육성하기 위한 교육<사진>이 지난달 23일 대구축협 축산물플라자 회의실에서 농협경제지주 주관으로 열렸다. 이날 교육에는 일선축협 축산물플라자에서 일하는 직원들이 참석했다.
농협 축산유통부(부장 정종대)가 진행하고 있는 축산물플라자 서비스 교육은 종사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신규고객을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열리고 있다.
이날 교육에선 올해 추진한 축산물플라자 CS3.0에 맞춰 단순한 CS(고객만족)교육 뿐 아니라 외식마케팅, 지역점포 마케팅 사례 및 방법, 식육기초, 품질위생, 고객에게 사용할 수 있는 마술교육 등을 실시해 교육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특히 연말에 출시될 축산물플라자 앱을 소개하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실시하는데 적극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축산물플라자 앱은 소비자가 쉽게 전국의 축산물플라자 위치 및 연락처, 메뉴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곧 출시된다. 농협은 단순 정보제공은 물론 회의실 실시간 무료 이용 예약 시스템, 쿠폰 제공 기능 개발 등 앱을 통한 소비자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