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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조금 “면역기능 강화로 ‘코로나 19’ 대응하자”

‘면역력 증강식품 한돈’ 전국 대형유통점서 홍보 착수

[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대형유통점에서 ‘면역식품’ 한돈에 대한 홍보가 전개되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이달말부터 전국의 이마트 137개 지점과 64개의 농협하나로마트·농협중앙회 산하 직영점에서 한돈의 면역력 강화 기능에 대한 홍보에 착수했다.
‘코로나 19’ 사태와 함께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를 감안한 것으로 홍혜걸 의학전문기자를 모델로 한 동영상 광고가 각 축산매장 돈육 코너와 소비자 동선에 따른 스크린을 통해 방영되고 있다.
해당 동영상에서 홍혜걸 기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우려와 관련 “가장 근본적인 예방책은 몸속의 면역력을 키우는 것”임을 강조하며, 한돈에는 양질의 동물성 단백질 뿐 만 아니라 신체 면역세포의 재료인 9가지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다는 사실을 전하고 있다. 특히 면역비타민이라 불리우는 비타민 B1과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셀레늄이 육류 중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다는 점도 홍보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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