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산신문
신정훈 기자] 농협목우촌(사장 정종대) 홍보 활성화를 위한 ‘M플루언서(2기)’들이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M플루언서’는 ‘목우촌(Moguchon)’과 ‘인플루언서(Influencer)’의 합성어로 목우촌의 제품을 널리 알려 고객들과의 소통과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만들어진 임직원 홍보단<사진>이다.
농협목우촌 ‘M플루언서’ 2기 발대식은 1월28일 서울 성내동 소재 목우촌 본사에서 진행됐다.
2020년 첫 출범한 ‘M플루언서’는 디지털기기를 활용해 목우촌 내 홍보콘텐츠 발굴, 제작, 출연 등에 참여했다. 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비대면 마케팅 활동 뿐 아니라 농협목우촌의 광고, 홍보 발전을 위한 활발한 의견 개진을 통해 농협목우촌 홍보전략 발전에 일조할 예정이다.
정종대 사장은 “회사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한다. 고객과의 소통과 공감을 위해 임직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역량을 발휘해주기를 바란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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