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양돈

MZ세대 겨냥 한돈캠페인영상 전면 공개

자조금, '한돈돼학교' 편...4가지 학과 대학생 담아

[축산신문 기자]

MZ세대를 겨냥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의 디지털영상 캠페인 본편 영상이 전면 공개됐다. 한돈의 가치와 우수성을 위트 있게 전하기 위한 ‘I DON KNOW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한돈돼학교’ 편이다.

지난 8월10일.의 티저 영상과 달리 이번에는 먹어도 먹어도 물리지 않는 한돈을 연구하는 ‘물리학과’, 친환경 기술로 ESG 1등급을 달성한 ‘뷰티코디네이션학과’, 첨단 농가를 개발하는 ‘하이테크공학과’, 우리돼지 한돈을 음악으로 널리 알리는 ‘실용음악학과’ 등 4가지 학과 대학생들의 정체가 모두 공개됐다.

이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한돈자조금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돈자조금은 오는 9월 14일까지 퀴즈풀이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맥북프로 13,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소니 헤드폰, 밀리의서재 구독권, 배달의민족 상품권, 한돈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캠페인 영상을 통해 MZ세대들이 한돈에 관심과 애정을 갖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