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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 뜨거웠던 ‘제2회 울산축협 한우축제’

1천200석 즉석 한우 구이터 축제의 백미
3일간 총 13만 명 발길…매출 8억원 기록

[축산신문 권재만 기자]

 

 

울산축협(조합장 윤주보)이 주최한 ‘제2회 울산축협 한우축제’<사진>가 13만명의 방문객과 8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태화강 둔치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울산 대표 한우 브랜드 ‘울산축협한우’의 우수성을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한 한우축제는 다양한 부위의 울산한우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1천200석 규모의 초대형 즉석 한우 구이터는 축제의 백미로 꼽히며, 한우를 맛보려는 인파로 연일 북새통을 이뤘다. 시민들 사이에서는 이곳이 ‘한우 맛집’으로 불릴 정도였다.
문화행사 역시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메인 무대에서는 트로트 가수 나태주 등 인기 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펼쳐져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윤주보 조합장은 “이번 축제는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자리”라며 “울산한우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3일 동안 총 100두의 울산한우가 소비되며 실질적인 소비 촉진 효과를 거둔 이번 축제는 지난해 대비 방문 인원은 1만 명, 매출은 1억원이 증가해 한우축제에 대한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금 입증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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