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낙농

서울우유 먹방스타 추사랑 광고효과 톡톡

프리미엄 블렌딩 요거트 ‘러뷰’ 일 판매량 20만개 돌파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서울우유가 3월 출시한 프리미엄 블렌딩 발효유 ‘행복을 가득 담은 요거트 러뷰(이하, 러뷰·사진)’가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700만개를 넘어서 하루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
최근 서울우유조합(조합장 송용헌)에 의하면 러뷰는 진한 요거트와 과일 잼을 섞어서 먹을 수 있도록 한 신개념 발효유인데 출시 당시부터 CF계의 최연소 샛별이자 먹방 스타로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추사랑을 광고 모델로 선정해 주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러뷰는 제품의 상단에 흰색 발효유를, 하단에는 딸기와 애플캐롯·오렌지자몽·사과·블루베리 고유의 색과 맛을 지닌 과일 잼을 담아 취향에 따라 따로 먹거나 함께 블렌딩해서 먹도록 하여 소비자로부터 인기가 있다.
또 러뷰는 뚜껑에 내용물이 묻어나지 않도록 특수 코팅 기법인 발수리드를 적용해 어린 아이들도 깔끔하고 간편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러뷰는 100% 서울우유조합이 생산한 국산 원유와 분유만을 사용해 신선함을 살리고, 투명하면서도 긴 컵에 발효유와 과일 잼을 담아 알록달록한 색상을 강조했다.
그리고 이러한 제품 특징을 부각하기 위해 팩의 하단이 막혀 있지 않은 보이는 요고멀티팩을 처음으로 제품에 도입했다.
서울우유 발효유마케팅팀 이상진 팀장은 “러뷰와 함께 사랑스러운 모습을 한껏 보여준 준 추사랑의 요거트 먹방에 힘입어 실제 러뷰가 추사랑 요거트로 불리는 등 큰 인기를 모았다”며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의 건강한 가족 이미지가 러뷰의 판매량을 높이는데 일조했다”고 전했다. 이 제품 고객권장가격은 900원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