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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마케팅

여름철 가축건강이 농장 성패 좌우

  • 등록 2015.07.24 10:40:10


“농장 성공을 위한 최고 품질 사료 제공”

 

사람이나 가축이나 여름은 여간 견디기 어려운게 아니다. 특히 가축에겐 더 그렇다. 오죽하면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을 할까. 건강하게 여름을 잘 나야만 생산성도 저하되지 않으면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
이에 대한사료(대표이사 이상민)는 여름철 고온으로 인한 사료섭취량 감소로 발생하는 생산성 저하 방지를 목표로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사진>에 나섰다.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은 다양한 측면에서 시행된다. 사료적 측면에서는 고온스트레스로 인한 섭취량 저하를 방지하기 위해 신선한 재료와 다양한 사료첨가제를 사용하여 가축의 입맛을 돋워 ‘원기회복’을 시키는 것이다.
대한사료 양계제품은 사료섭취량 감소와 생산효율 개선을 위해 에너지와 아미노산 함량을 높이고, 고온스트레스의 최소화를 위해 비타민, 미네랄 제재 및 에센셜 오일을 첨가했다.
축우제품은 반추위의 발효열 생산을 최소화 하고 PH의 안정화로 인한 사료의 섭취량 저하 방지 및 이용성 증가를 위해 미생물제재와 버퍼제를 증량하고, 더위스트레스에 대한 저항성을 위해 비타민, 미네랄 제재를 강화했다.
양돈제품은 단백질 대사로 인한 열발생과 악취를 최소화하는 하절기 배합비를 적용하면서 아미노산과 에너지를 보강했고, 스트레스 예방을 위해 비타민 B그룹과 항산화 물질 등을 첨가하여 제품 안전성을 높였다.
이와 같은 사료적 측면과 더불어 지역부장의 교육을 통해 고객 농가를 다각적으로 점검, 최적의 컨설팅을 제공하도록 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지난 7, 8일 대전 유성 소재 연수원에서 지역본부와 본사직원들이 함께 축종전문화 교육 및 하절기 집중 사양관리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대한사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의 최종목적은 고객농가의 성공적인 경영이며, 최고 품질의 사료 제공과 지역부장들의 끊임없는 점검 서비스를 기반으로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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