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팜스코,‘Hi-5’로 양돈 생산지표 상향…‘성공 재건’ 이끈다

FCR 0.5개선·MSY 5두↑·출하체중 5kg↑·육성률·균일도 5%p 올라

  • 등록 2011.04.11 09:41:57
 
‘Challenge Hi-5!’ 캐치프레이즈 1차 양돈캠페인 전개
프리미엄 사료 ‘리더맥스 GT’ 출시로 새 이정표 제시
‘Challenge Hi-5!’(첼린지 하이-파이브!)
이는 (주)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의 2011년 1차 양돈캠페인의 캐치프레이즈다.
팜스코는 지난 3월 24·25일 대전에서 ‘2011년 팜스코 양돈 1차 캠페인’을 선포하는 행사<사진>를 개최하고, ‘더불어 사는 세상, 함께 하는 미래’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FMD 발생 이후 양돈농장의 빠른 재건을 돕고 영업 의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Challenge Hi-5!’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었다.
캐치프레이즈의 ‘Hi-5’는 양돈농장의 생산성 지표인 사료요구율(FCR)을 0.5개선하고 MSY 5두 향상, 출하체중(Market weight) 5kg 증량, 육성률·출하균일도 5%포인트 향상을 의미한다. 팜스코는 이 뜻을 담아 이달에 전격 출시한 신제품 ‘리더맥스 GT’의 런칭과 함께 캠페인의 규모도 확대했다.
 
이날 오명호 마케팅실장은 ‘팜스코 양돈시황 및 나아갈 방향’을 주제로, FMD 발생 이후 팜스코 양돈사업의 현재를 분석하고 이를 토대로 향후 업계 1위가 되기 위한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방향성을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R&T 팀장인 홍종욱 박사는 신제품 ‘리더맥스 GT’의 출시배경과 특장점 및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이번 신제품 ‘리더맥스 GT’는 팜스코의 노하우가 담긴 그린 테크놀로지(Green Technology)로 만들어낸 최고의 프리미엄 사료임을 강조했다.
이미옥 양돈PM은 이번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달성하기 위한 전략방안과 액션플랜을 제시하면서, 단순히 물량 확대를 위한 영업이 아니라 고객과의 파트너십과 팜스코 기술노하우가 함께하여 농장의 생산성을 이끌어내는 것이 주요 핵심 포인트임을 재차 강조했다.
이번 팜스코 양돈 캠페인은 4월1일부터 7월31일까지 4개월 기간에 걸쳐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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