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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외마케팅 한 곳에 모아 시장교섭력 강화

농협 축산유통부, 축협 조공법인 브랜드사업단 회의

[축산신문 신정훈 기자] 농협이 축산물 시장교섭력 강화를 위해 일선축협과 조합공동법인 브랜드사업단 대외마케팅 담당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달 27일 농협안성팜랜드에서 제2차 업무협의회를 가졌다.
농협경제지주 축산유통부가 주관한 이날 업무협의회에서 참석자들은 농협축산경제가 추진해온 대외마케팅 현황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으며, 브랜드축산물 사업활성화를 위한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참석자들은 특히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와 브랜드사업단의 대외마케팅 창구를 일원화해 시장교섭력을 강화하는 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았다.
회의를 주관한 강재영 축산유통부 유통사업단장은 “잘 팔아주는 판매농협 구현을 위해 올 한해 대외마케팅 강화를 역점적으로 추진할 것이다. 하반기에는 실질적인 시장교섭력 제고를 통해 농가실익을 높이는데 앞장서자”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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